본문 바로가기
호주 여행 이곳 저곳/QLD

골드코스트 여행 1ㅣ 브런치 맛집 카페 패러독스(cafe Paradox) / 퍼시픽 페어(Pacific Fair) / 서퍼스 파라다이스(Surfer's Paradise) / 모스버거

by 새아리 2020. 4. 9.
반응형

거의 이건 뭐 두달 도 넘겨서 올리는 여행 후기

하지만 나의 추억하기 위해 올리지

전체적으로 나의 골드코스트에 대한 인식은...

그냥 그랬다 솔직히 딱 관광도시 느낌. 호주에 있지만 부산에 있는 것 같았다

정말 부산과 닮은 점이 많은 도시였는데, 주요 트램 노선이 한 개인 것과

바다가 유명한 곳이라는 것, 그리고 그냥 전체적인 느낌이 그랬다

액티비티를 계획했었는데 산불이 아직 다 진압되지 않은 시점이라 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서 모두 취소했다

(이때 까지만 해도 산불이 끝나고 코로나가 터질 줄은 예상도 못했지....ㅜㅜ)

 

그래도 일단은 놀러왔으니까 신나게 놀아봐야지

 

도착 하자마자 간 곳은 카페 패러독스.

배고파서 카페가고 싶었는데 여기가 맛집이라길래 키친 클로징 시간 아슬아슬하게 도착했다.

여기서 만나기로 한 친구를 만났다. 같이 농장일 하면서 힘든 시기를 꽤나 함께했던 친구인데

이렇게 바깥에서 만나니 좋더라.

 

마감때가 되서 그런지, 내부가 꽤 조용했다. 마감이 3시쯤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셋이 먹기 때문에 음식은 다른 음식으로 3가지를 주문했다.

사실 원래 2개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그랬으면 큰일 날 뻔했다.

음식 양이 아주 ㅈ 만하다.

 

프렌치 토스트와 치킨 퀴노아 샐러드, 연어 베네딕트

 

올라가 있는 치킨이 약간 커리 맛이 나서 신기했다.

전체적으로 음식은 뭐 이정도면 돈 값 하네 하는 정도.

사실 농장에서 바로 왔는데 뭔들 안 맛있겠나

 

내가 주문한 플랫화이트도 그럭저럭 괜찮았다

 

아트는 내가 더 잘 할수 있는데 말이지

 

한국인은 아이스를 포기하지 않지

 

이 근방에 이 카페를 이길 만한 다른 맛집이 없나 보다

특별하진 않지만 기본에는 충실한 카페인 것 같다

여기가 나쁘다는게 아니고 돈내면 실망은 안시킬 테니 걱정말고 가라 라고 표현 할 수 있겠다.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다

 

사실 이 날 예정된 스케줄이 하나도 없어서

뭐할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퍼시픽페어를 추천해 줘서 가보기로 했다.

골드 코스트의 가장 시설이 좋은 쇼핑몰이라고 한다.

 

약간 신세계 백화점 같은 느낌인데 규모가 정말 크다.
이렇게만 봐도 크다는게 느껴진다. 풍경도 예쁘다

 

건물 설계가 아주 예쁘게 잘 되어있다.

 

쇼핑하느라고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이 곳 저 곳 먹을 곳도 많고 시설도 좋아서

돌아다니면서 구경할 맛이 나는 쇼핑몰이다.

하버타운에 비해 할인율은 많이 없는 편인데 한 번 쯤 가볼만 할 듯.

여기서 샀던 운동복을 시티에 와서 아주아주 잘 쓰고 있다.

돌아다니다 먹은 커피집!
내 동생의 소라게 짤

 

행복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버타고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도착했당

 

어떻게 봐도 부산 해운대 아님?

사람 많은거랑 갈매기 많은거랑 상가 많은 거랑

 

여기 보니까 더 그런것 같은데

이 날 어디서 밥 먹을까 엄청 고민하고 돌아다니다가

결국 갈 곳이 없어서 모스버거에 들어갔다

모스버거도 오랜만에 먹는 거긴 했으니까 ㅇㅇ 이시국 소비이긴 했지만

그냥 먹었다!

이 시국에 아사히 맥주! 그리고 우리의 미래를 예견한 코로나!

 

밥을 먹고 선셋을 보러갔다

우리보다 먼저 골드코스트에 와 있었던 친구의 말로는

4일 내내 선셋을 보기 위해 매일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왔지만

날씨가 흐려 제대로 된 선셋을 단 한번도 보지 못했다고...

 

그나마 이 날 괜찮았던 것이 이정도 였다

 

저 사진은 뭐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는데 나랑 친구랑 표정이 웃김ㅋㅋㅋㅋ
차라리 반대편인 이곳이 더 예뻐 보인 다는게 함정...

 

요 아저씨는 맨날 있는 아저씨인가 보다

 

친구가 돈 넣었더니 그제서야 잠깐 움직여 준다ㅋㅋㅋ 엄지손가락 보여줬던 듯

스쿼트 자세로 있어서 오 개쩐다 라고 생각했는데

다 트릭이 있는거라고ㅋㅋㅋㅋㅋ

그래도 분장하고 오랫동안 저 자세로 있는게 힘들 것 같긴 하다

머리 위의 갈매기 모형이 무지하게 귀엽다

골드코스트 여행기 투비 컨티뉴...

반응형

댓글